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

home >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
  • [2014 착한브랜드 大賞]전국 5700여 네트워크로 ...
    생명보험 부문       NH농협생명은 50여 년의 축적된 보험업 경험과 250만의 고객, 전국 5700여 개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2012년 3월 2일 민영보험사로서 새로운 출발을 했다. 출범 첫 해, 국내외 불안정한 경영환경 속에서도 내실 위주의 성장과 역량 강화를 ...
    2014.08.21
  • [2014 착한브랜드 大賞]중국산 원료 제로! 깐깐...
    건강기능식품 부문       호남 최대의 알로에 전문기업 그린알로에는 2010년 창립 이래 창조적인 기업 혁신을 이루기 위해 제품 연구개발에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은 결과, 깐깐한 소비자의 마음을 사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국내 언론사의 굵직한 상을 연이어 ...
    2014.08.21
  • [2014 착한브랜드 大賞]가정경제의 주치의, 인...
    재무설계서비스 부문       포도재무설계의 재무상담은 고객의 가정을 신바람 나게 만드는 것, 가정경제를 행복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지난 16년간 수많은 가정의 재무조언자로서 동반자 역할을 해오고 있다. 1998년 설립된 포도재무설계는 진정성 있는 재무상담을 ...
    2014.08.21
  • [2014 착한브랜드 大賞]맵피, 스마트폰 내비게...
    차량인포테인먼트서비스 부문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위치기반서비스(LBS), 텔레매틱스 등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전문기업인 현대엠엔소프트(www.hyundai-mnsoft.com)의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앱) ‘맵피 위드 다음(mappy with Daum)’이 정식 서비스 두달 ...
    2014.08.21
  • [2014 착한브랜드 大賞]사회적 책임과 성장 동...
    커피전문점 부문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지난 1999년 이대점 1호점을 시작으로 성장을 거듭해 현재 전국 60여 도시에서 680여 전 매장을 직영하며 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았다. 40년 이상의 전문적인 로스팅 기술과 철저한 품질 관리, 그리고 자...
    2014.08.21
  • [2014 착한브랜드 大賞]과학 원리 이용한 발모...
    탈모케어 부문       탈모앤모모시스는 힐링과 탈모프로그램인 발모솔루션을 2005년에 국내 최초로 개발하여 꾸준히 탈모인의 고충을 해결해주고 있다. 또한 2007년부터 2011년 5년간 홈 케어의 일환으로 특수샴푸와 토닉을 개발했다. 샴푸의 기본기능인 세정작용...
    2014.08.21
  • [2014 착한브랜드 大賞]눅눅한 장마철 건조기능...
    세탁기 부문       LG전자(www.lge.co.kr)가 장마철을 앞두고 건조기능을 강화한 ‘트롬’ 드럼세탁기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 4월 말 ‘듀얼 건조 시스템’을 처음 적용한 ‘트롬’ 드럼세탁기 2종을 선보인 데 이어 이달 신제품 3종(세탁용량 16/17/22kg)을 추가로 ...
    2014.08.21
  • [2014 착한브랜드 大賞]제16회 담양대나무축제,...
    향토문화축제 부문       ‘천년의 대숲, 세계를 품다’라는 주제로 열린 제16회 담양대나무축제가 국내외 관광객 20만9000여 명이 다녀가며 더위에도 성공적인 성과를 거뒀다. 제16회 담양대나무축제는 6월 27일부터 30일까지 힐링관광 1번지 죽녹원·죽향문화체험마...
    2014.08.21